아츠 논현 제공
아츠 논현 제공

하이엔드 프라이빗 오피스텔 ‘아츠 논현’이 분양시장서 인기다. ‘자기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오는 현상이다.

자기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을 위해 이미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다수의 명품 브랜드들이 시세보다 훨씬 비싼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젠가, 페이퍼 클립, 소화기 등 다양한 제품을 앞다투어 출시하고 있다. 부동산 시장에서도 예외가 아니다.

생활의 변화는 분양시장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최근 하이엔드 프라이빗 오피스텔인 ‘아츠 논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아츠 논현은 논현동 대표 명품 입지로 고급 주택이 밀집되어 있는 지역으로, 조양하고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공간이다.

아츠 논현은 이러한 명품 입지 속 시티뷰 조망 시 남산에서 서울타워까지 조망이 가능하며, 우면산과 구룡산의 아름다운 풍경까지 조망이 가능하다. 이러한 주변 환경을 고급스러운 소재로 만들어진 프라이빗 테라스에서 볼 수 있다.

또한 많은 이들이 원하는 특급 호텔 급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당 서비스 내용으로는 예약, 정보를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 조식 딜리버리 서비스, 룸 클리닝 서비스, 버틀러 서비스, 세탁물 딜리버리 서비스, 24시간 발렛파킹 서비스 증을 제공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인피니티 풀인데 이 인피니티 풀은 고급 호텔 급의 인피니티 풀로 고급 호텔과 비슷한 급의 인피니티 풀이다. 이 시설은 오직 입주자들만 이용할 수 있으며, 입주자가 지인을 초대하여 개인 풀장처럼 이용이 가능하다.

아츠 논현은 대중에게 인지도 있는 호반건설이 시공한 하이엔드 럭셔리 오피스텔로 지하 6층에서 지상 20층 규모의 복합 주거 단지이다. 해당 주거시설은 도시형 생활주택 전용 38㎡~51㎡평형 24가구 · 오피스텔 전용 40 ~ 75㎡ 42실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1인~ 2인 가구를 위한 시설로 단층과 복층 구조로 되어있다.

아츠 논현 관계자는 “최근 부동산 정책이 바뀌면서 집값이 불안정하고, 일반 아파트의 경우 대출도 어려운 상황이다”라며 “오피스텔의 경우 바뀐 부동산 정책의 영향을 덜 받고 시세차익을 이용한 갭투자도 진행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고급스러운 시설에 반해 계약금 10%만 있으면 중도금은 무이자로 분양 진행이 가능하다”라며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많은 문의를 받고 있고, 사전의향서를 쓰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남 논현에 위치한 하이엔드 오피스텔 아츠 논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혹은 대표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