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패키지 선봬

사진제공=롯데호텔
사진제공=롯데호텔

그 어느 때보다도 다사다난 했던 2020년도 어느덧 한 달 남짓 남겨두고 있다. 언택트 트렌드에 따라 각 종 모임이 어려웠던 만큼 한 해의 마지막은 안전한 곳에서 뜻깊은 시간을 보내고자 하는 움직임이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

18일 롯데호텔 서울 관계자에 따르면 라세느의 경우 이달 평일 디너와 주말은 전석 예약이 마감 됐으나, 12월 주말 역시 이미 거의 만석을 기록하고 있다고 한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안전한 모임 장소를 찾는 수요는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하여 롯데호텔 서울은 안심하고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전용 패키지 3종'을 발 빠르게 출시해 본격적인 연말 특수 공략에 나선다.

12월 15일부터 25일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이풀 홀리데이'(Joyful Holiday)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케이크 연계 패키지다. 객실 1박, 조식 2인의 기본 혜택과 더불어 매년 색다른 콘셉트와 디자인으로 사전 예약 고객이 줄을 잇는 델리카한스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1개와 롯데호텔 서울 레스토랑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권(5만원)이 추가 특전으로 제공된다. 가격은 32만원부터다(이하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선착순 70실 한정으로 롯데호텔의 시그니처 곰 인형 ‘롯데호텔 베어 호텔리어 에디션’ 1개가 얼리버드 혜택으로 제공된다.

가족, 친구, 연인 등 투숙 형태에 따라 골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어 엔드 홈 파티'(Year-End Home Party) 패키지는 크리스마스 겸용 연말연시 패키지다. 공통 특전으로 제공되는 '인룸 다이닝 홈파티 스페셜'(In-Room Dining Home Party Special)은 스테이크, 마르게리타 피자, 모듬치즈 등으로 구성되어 객실 내에서 파티를 즐기기에 제격이다.

키즈를 동반한 가족 고객이라면 객실 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컬러링 키트 1세트가 추가로 제공되는 구성을 이용하면 되며 가격은 42만원부터다. 레이디스 나잇 등을 위해 친구와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스위트 객실 1박, 레스토랑 상품권 30만원이 추가로 제공되는 구성을 추천하며 가격은 120만원부터다.

연인과 단둘이 오붓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도 있다. ‘로맨틱 이어 엔드'(Romantic Year-End) 패키지는 11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조식 2인, 페닌슐라 라운지 & 바 스페셜 메뉴(스테이크, 디저트 및 글라스 와인 등) 2인, 피에르 바 시그니처 칵테일 2잔을 이용할 수 있다. 가격은 35만원부터.

한편, 크리스마스이브인 12월 24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인 타워(MAIN TOWER) 1층 로비 크리스마스트리 앞에서 산타클로스 이벤트 ‘럭키 볼 위드 산타(Lucky Ball with Santa)’가 진행된다. 해당 날짜에 롯데호텔 서울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서 산타클로스와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선착순 300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그제큐티브 타워 1박 숙박권 등 풍성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