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 제공

코로나19 사태로 귀성길에 오르는 대신 선물로 마음만 보내는 분위기가 확산되고 있다. 선물로는 효도가전이라 불리는 안마의자가 ‘건강'과 '비대면’ 등 추석 선물 트렌드를 모두 갖춘 제품으로 급부상 중이다.

2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추석을 앞두고 안마의자를 선물로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의 전시장 방문과 문의가 추석 앞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20% 이상 늘었다.

그럼 올 추석 선물로 가장 인기있는 안마의자 모델은 무엇일까? 바디프랜드가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의 구매, 렌탈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베스트 모델은 ‘팬텀Ⅱ’, ‘파라오Ⅱ’, ‘팬텀 메디컬(의료기기)’ 순으로 집계됐다.

'팬텀Ⅱ'는 국내 안마의자 중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모델로 올 추석에도 그 인기를 증명했다. 항공기 퍼스트클래스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에 핵심 안마 기술만을 담았으며, 브레인마사지와 XD 입체 안마 기술을 적용한 스트레칭, 회복, 림프, 소화숙취해소 등의 주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됐다. 최근 출시된 보르도화이트와 골드 색상을 비롯, 쥬빌리실버, 카카오블랙 등 다양한 컬러로 고급스러움을 더해 거실, 침실 등 어디에 두어도 인테리어의 격을 한층 높일 수 있다.

‘파라오Ⅱ’는 이집트 최고 통치자 파라오의 형상을 살린 디자인과 나노 페인팅 기술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금빛 외관으로 이른바 '부모님의 명절 로망'으로 잘 알려진 바디프랜드 최상위 제품이다. 뇌 피로 해소를 돕는 ‘브레인 마사지’, 공감, 위로, 치유의 단계별 멘탈 케어를 제공하는 ‘멘탈 마사지’ 등 최고 기술이 집약된 모델이기도 하다. 최근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출시한 ‘파라오Ⅱ블랙에디션’는 기존 마사지 모듈에 탄성을 더한 XD플렉스 모듈이 적용돼 기능과 디자인을 모두 한 단계 격상시키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