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 스타재학생(좌측부터 페노메코, 올티, 오담률, 캐스퍼, 박민균)
KAC한국예술원 스타재학생(좌측부터 페노메코, 올티, 오담률, 캐스퍼, 박민균)

서울 충무로에 위치한 2,4년제 예술전문학사와 예술학사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23일부터 2021학년도 수시모집 원서 접수가 시작된다고 밝혔다.

예술대학 수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내신 및 논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 및 실기전형으로 모집하는 ‘KAC한국예술원’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KAC한국예술원에 지원한 스타들이 관심을 받고 있다.

페노메코 및 올티, 캐스퍼 오담률(CHIN CHILLA), 김보미, 박민균, 박화균(FIREBAC) 및 정시연(WAACKXXXY) 등 수많은 스타들이 KAC한국예술원에서 수업을 받았다.

올해에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과 MBN ‘보이스트롯’에서 4라운드 진출에 성공하는 등 ‘레인즈’의 리드보컬 성리를 비롯해 많은 스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국예술원 입학홍보처 관계자에 따르면 “일반 예술대학의 경우 실기점수와 수능 최저점, 학생부 등의 조건을 충족시켜야 하지만 KAC한국예술원의 경우 오로지 실기 및 면접 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기 때문에 예술계열 지원 학생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며 “다양한 예술분야의 실무 위주의 커리큘럼 교육 및 졸업생 전원 취업 추천 지원 프로그램과 합격 시에도 타 대학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도 수험생들에게 어필되는 것 같다”며 지원자들이 한국예술원에 모이는 이유를 설명했다.

또 한국예술원은 자체 연예기획사 ‘T9-H’와 MCN기업 ‘네오코드’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예술분야의 재학생들이 취업 연계 및 전문 크리에이터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서울 충정로에 위치한 2/4년제 예술전문학사와 예술학사 한국예술원(학장 김형석)은 실용음악예술계열, 뮤직프로덕션예술, 음향예술, 실용무용예술 등 다양한 예술분야 계열에서 실무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입학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 또는 진학사에서 지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한국예술원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