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로 501 플랫. 한샘 제공
한샘 유로 501 플랫. 한샘 제공

■2020 F/W 가구 신상품= 한샘이 침실, 거실, 서재 등 올 하반기 가구 신제품 15종을 선보인다.

‘유로 501 플랫’은 통일감 있는 색상과 소재를 사용한 책상, 책장 모듈로 집을 홈카페, 홈바, 홈오피스 등 다양하게 꾸밀 수 있다. ‘유로 503 뉴트럴 화이트’ 침대는 입체감 있는 세로 무늬가 특징인 ‘템바보드’를 침대 헤드와 벽판넬에 적용해 고급스러운 호텔 분위기를 만든다. 최신 거실 트렌드를 반영한 스탠드형 TV 거실장과 식사, 업무, 취미생활 등 다양할 활동을 할 수 있는 대형 사이즈의 ‘리빙다이닝’ 식탁도 만나볼 수 있다.

■강남 논현 대형전시장 오픈=에몬스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구거리인 서울 논현동에 서울지역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전시장을 오픈했다.

에몬스 논현 전시장은 서울 지역 최대 규모의 전시장이며, 매장은 1층에서 3층으로 소파, 침대, 붙박이장, 거실장 등 에몬스 가정용가구를 비롯해 에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르디앙스 제품 등 800여종의 가구가 전시돼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논현 전시장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의 상세정보 및 매장 내 제품의 위치 찾기 서비스를 제공해 비대면 쇼핑도 가능하다.

■이천 지역 주민 대상 생활용품 지원=시몬스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이천 시민을 위해 약 4000만 원 상당의 생활용품을 지원한다.

시몬스 침대는 지난 18일 이천시청에서 이정호 시몬스 침대 부사장, 엄태준 이천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식을 진행했다. 이천 지역 주민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물품을 엄선해 이천시 및 모가면에 총 4000만 원 상당의 TV, 세탁기 등 생활용품을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