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제공
W몰 제공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패션 아울렛 W몰을 운영하는 ㈜원신더블유몰(대표 김영근)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고향 방문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차별화된 ‘추석선물 무료 택배 서비스’ 제공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W몰의 ‘추석선물 무료 택배 서비스’는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8층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택배 서비스 신청 고객들께는 추가 선물로 KF94 마스크 3장 증정과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할 수 있는 감사카드를 함께 증정한다.

사회적 분위기로 인해 대면 접촉을 기피하는 상황에서 가족, 친지, 지인께 비대면으로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이번 ‘추석선물 무료 택배 서비스’ 혜택은 오는 9월23일(수) 택배업체 추석연휴 접수 마감시 까지 진행되며, 무료 택배 신청 수량은 10만원 당 1건씩 최대 1인 3건을 신청할 수 있다.

또한, 택배 희망도착일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사전 신청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최대한 배송이 될 수 있게 진행되며, 수령받은 상품에 대해 교환 및 환불을 원할 경우 해당 상품과 함께 매장에 내점하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하다.

W몰 관계자는 신청한 택배건들에 대해서는 추석 전까지 차질없이 배송되도록 택배사와 긴밀히 협력하여 고객님의 감사의 마음이 소중히 전달되도록 최선을 다하며, 안전한 택배 접수를 위해 집기 시설에 대한 상시 소독은 물론 전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을 통해 안심할 수 있는 매장 환경에도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