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신규 디지털 광고. 매일유업 제공
셀렉스 신규 디지털 광고. 매일유업 제공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 신규 디지털 캠페인=매일유업의 대한민국 1등 단백질 ‘셀렉스’가 모델 박세리와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

신규 디지털 광고는 9월 1일부터 유튜브 및 SNS등을 통해 공개한다. 신규 광고는 헬스장과 골프장에서 생기는 두가지 에피소드로 나눠 제작했다. 광고에서 박세리는 ‘근육 자신감’을 위해서 운동과 함께 양질의 단백질 섭취가 중요하다는 주제를 전달한다.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CJ그룹은 오는 7일부터 2020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에 채용에 나서는 계열사는 CJ제일제당, CJ프레시웨이, CJ대한통운, CJ ENM, CJ올리브영, CJ올리브네트웍스 등 6개사다. 서류 접수는 CJ그룹 채용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 자격은 내년 2월 졸업자 예정자를 포함해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다. 서류 전형 합격자들은 계열사별 일정에 따라 테스트와 직무수행능력평가, 면접 전형 등을 거치게 된다.

■‘리폼서비스’ 런칭=㈜한샘이 자사 ‘한샘홈케어’에서 복잡한 공사 없이 하루 만에 욕실을 고칠 수 있는 리폼서비스를 출시했다.

욕실 타일의 줄눈과 실리콘을 교체하거나, 낡은 변기, 수전, 세면대 등 원하는 부분을 선택해 교체 가능하다. 욕실 바닥도 한샘 ‘휴플로어’로 하루 만에 설치 가능해 욕실 리모델링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욕실의 오염을 제거하고 나노코팅을 시공해 곰팡이 발생을 방지하는 서비스도 만나 볼 수 있다.

■고용 빅4 급상승=쿠팡이 고용시장 빅4로 떠올랐다.

국민연금공단의 국민연금 가입자 수에 따르면, 쿠팡과 물류센터를 운영하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2020년 6월 현재 37,584명을 고용하고 있다. 이는 삼성전자, 현대자동차, 엘지전자에 이어 4번째다. 쿠팡의 일자리 창출에는 쿠팡의 배송직원인 쿠친(쿠팡친구)의 증가도 큰 몫을 했다. 쿠팡은 지난 7월말 쿠친 1만명 돌파를 알리며 배송직원의 명칭을 쿠팡맨에서 쿠친으로 변경하기도 했다.

■“지난해 최고 매출 이어 올해도 승승장구”=bhc치킨은 지난해 초고속 성장에 이어 올해 상반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했다고 밝혔다.

특히 올 8월에는 가맹점 월평균 최고 매출을 기록하는 등 연이어 매출실적을 갱신하고 있다. bhc치킨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상반기 가맹점 월평균 매출 역시 큰 폭으로 증가해 올해 3분기는 물론, 연말 실적 역시 기록 경신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월간 과자’ 2차 모집 완판=국내 최초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 과자’의 2차 모집 예약분도 조기 완판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롯데제과가 지난달 20일 개시한 ‘월간 과자’ 2차 모집이 6일 만에 조기 종료됐다. 이번 2차 모집에서는 서비스 정원을 선착순 500명으로 1차 때(200명)보다 늘렸으며 서비스 종류도 1가지 늘려 소확행팩, 마니아팩으로 이원화 운영했다. 롯데제과는 향후에도 과자 구독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이커머스 사업의 킬러 콘텐츠로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동서문학상’ 서평 쓰기 이벤트 ‘문학동서’ 진행=동서식품은 ‘제15회 삶의향기 동서문학상’의 부대행사로 '문학 동기부여 서평쓰기’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며, 금번 문학상 응모 여부와 관계없이 문학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총 4주간 테마에 맞는 문학 작품을 읽고, 해당 도서에 대한 서평을 100자 내외로 작성해 삶의향기 동서문학상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각 주차별로 50명씩 총 200명을 선정해 응모자가 희망하는 국내 문학도서 1권씩을 증정할 예정이다.

■‘땀방울의 여행’ 캠페인=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아이들을 위한 동화 ‘땀방울의 여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포카리스웨트는 영상 동화뿐만 아니라 실물 종이책 1000권을 제작해 동화책이 필요한 어린이집, 유치원, 어린이 도서관 100여 곳 등에 책을 기부할 계획이다. 영상동화는 9월 중 영문 버전으로도 제작될 예정이다.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천호엔케어가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건강식품을 만나볼 수 있는 ‘슬기로운 건강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1일부터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구매수량에 따라 커지는 할인율, 26000원 상당의 온라인 쇼핑지원금 3종과 더불어 6만원 이상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5000원 추가 적립금까지 제공 받을 수 있다.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대상㈜ 청정원은 오는 15일까지 청정원 홈페이지를 통해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리뉴얼 출시를 기념하며 ‘두 번째 도전’을 결심한 이들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출산, 사업, 입시 등 ‘두 번째 도전’에 관련된 사연이 있다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22명에게는 ▲청정원 ‘햇살담은 두 번 달여 더 진한 진간장 골드’ ▲대상웰라이프 ‘비타민 B컴파운드C’ 등으로 구성된 ‘찐한 응원키트’를 제공한다.

■9월 ‘파바데이’ 프로모션=파리바게뜨가 9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캔디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휠라 X 과학과 사람들 콜라보레이션=휠라는 과학 콘텐츠 전문 제작사인 ‘과학과 사람들’과 함께 ‘휠라X과학과 사람들(MADE IN SPACE)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한다.

인류 최초 달 착륙자인 닐 암스트롱의 명언인 ‘It's one small step for man, one giant leap for mankind’를 키 메시지로 활용했다. 이러한 의미를 담아 구현한 콜라보 아이템인 슬리퍼 ‘드리프터 문 랜딩’은 인류의 첫 달 착륙에서 포착한 여러 요소를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구매 시 콜라보를 기념해 굿즈로 제작한 양말과 스티커팩도 함께 제공한다.

■특산물 선물세트 두 배 늘렸다=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진행하는 명절 선물세트 판매 기간 전국 각 지역의 특산물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보다 두 배 늘렸다.

코로나19로 관광객이 크게 줄어든데다 지역 축제마저 취소되면서 팔리지 않은 각 지역의 특산물 재고가 크게 늘고 있어서다. 현대백화점은 전라남도 완도의 특산물인 전복 등 수산물 물량을 지난해 추석보다 세 배 가량 늘렸다. 또한 강원도 인제의 황태 선물세트 물량도 지난해보다 두 배 이상 확대했다. 이밖에 전국 지자체와 협의해 대표 산지의 중소농가의 다양한 우수 특산품도 새롭게 선보인다.

■PB 가전제품 라인업 확대=이마트가 늘어나는 가전 수요를 잡기 위해 가성비 높은 자체브랜드(PB) TV, 모니터를 추가로 출시한다.

이마트는 오는 3일 ‘일렉트로맨 50인치 TV’를 새로이 선보인다. 10일에는 ‘노브랜드 24인치 모니터’ 판매에 나설 예정이다. ‘일렉트로맨 50인치 UHD TV’는 이마트가 선보이는 일렉트로맨 TV 6번째 모델로, 시중 유사 스펙을 지닌 상품 대비 40%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노브랜드 24인치 평면 모니터’는 프레임리스 베젤로 넓은 화면을 구현했다. 또 플리커 프리, 블루라이트 저감 기능을 갖춰 눈의 피로도를 낮췄다.

■에코 플리스 컬렉션=노스페이스가 페트병을 재활용한 20 F/W ‘에코 플리스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표 제품인 ‘세이브 디 어스 플리스 재킷’은 페트병 리사이클링 소재 원단은 물론, 리사이클링 지퍼 테이프까지 적용했다. ‘노벨티 리모 플리스 재킷’은 간절기에 아우터로 추운 겨울에는 미들레이어로도 활용할 수 있어 범용성 또한 뛰어나다. 이밖에 ‘비 베터 플리스 재킷’과 ‘테디 시어링 플리스 코트’ 등이 함께 선보여져 소비자 선택의 폭이 한층 넓혀졌다.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을 오는 9일 전국 릴 미니멀리움 8개소에서 출시한다.

‘릴 솔리드 2.0’은 진화된 히팅 시스템과, 1회 충전 시 사용 가능량 증대가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측면부는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설계돼 별도의 ‘스타일러 데코’를 사용해 개인의 취향대로 색상 변경이 가능하다.

■집콕족 위한 간편식 할인 행사=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집콕족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매주 금~일요일에 한해 우리카드 결제 시 편의점 도시락 전종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한 달간 ‘참치마요덮밥’, ‘차돌강된장보리밥’ 등 오뚜기 인기 가공덮밥 7종에 대해서도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50% 페이백해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