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두근두근 랜선 공장 견학'. 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 '두근두근 랜선 공장 견학'. 남양유업 제공

■‘두근두근 랜선 공장 견학’ 진행=남양유업이 오는 31일 인스타그램 IGTV 방송을 통해 산모들을 위한 임신육아교실 ‘공장 견학’을 진행한다.

이번 ‘랜선 세종공장편’은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진행 MC인 개그맨 한상규씨가 직접 남양유업 분유를 생산하는 세종공장을 견학하는 형태로 진행이 된다. 또한 세종공장의 박종석 생산팀장과의 토크를 진행하면서 분유가 만들어지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소비자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용인수지 전시장 오픈 4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바디프랜드의 용인수지직영점이 전시장 오픈 4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용인수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는 바디프랜드 담요를 증정하며, 구매/렌탈 고객은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바디프랜드 팬텀Ⅱ 보르도화이트 이상 모델을 구매, 렌탈하는 고객은 라클라우드 천연 라텍스 베개 2EA 1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현장에서 계약하는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까사온 여름용 홑겹 이불커버세트를 추가 증정한다.

■‘해바라기 봉사단’ 치매 예방 앞장=bhc치킨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치매 예방을 위한 활동에 앞장섰다.

‘해바라기 봉사단’ 4기 1조는 지난 24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복지단체 사단법인 세상아이(이하 세상아이)에서 ‘기억상자’를 제작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해바라기 봉사단’은 은평노인종합복지관을 찾아 ‘기억상자’를 기부하며 어르신들의 치매 예방 실천에 힘을 보탰다. 더불어 복지관에 ‘뿌링클 순살’, ‘바삭클 순살’, ‘맛초킹 순살’ 등 순살 치킨 제품도 함께 전달했다.

■산학협력 활성화 위한 MOU 체결=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기업 ㈜풀무원푸드머스는 한식조리사 양성 교육기관인 국제한식조리학교와 ‘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한 산업 현장 연구 및 재학생들의 실무교육 촉진과 산학협력을 활성화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과 교육과정을 함께 개발하고 추진한다. 이와 함께 ▲시설·기자재 및 실험·실습 기자재 공동 활용 ▲학술정보 및 간행물 교환 ▲각종 문화 행사 상호 초청 ▲지역 농산물 유통 및 지역 외식·식품산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 협력 등을 이행할 계획이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울산점' 오픈=롯데하이마트가 울산 남구 달동에 ‘메가스토어 울산점’을 오픈한다.

1층은 모바일 기기와 런드리 카페, 무인 셀프 반려동물 목욕 공간으로 구성하며, 무인 카페 ‘스마트 띠아모’가 입점한다. 2층에서는 PC기기와 1인 미디어 기기 등 디지털가전으로, 3층에서는 각종 이슈 주방가전부터 청소기 등 생활가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구성한다. 4층과 5층은 각각 삼성과 LG 프리미엄 가전을 포함한 대형 가전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꾸민다. 5층에는 인테리어 자재 및 콘셉트를 상담 받을 수 있는 홈인테리어숍이 입점한다.

■“업과 지역사회에 대해 말하다”=시몬스가 SBS 일요 특선 다큐멘터리 208회, ‘업(業), 타운(TOWN)을 만나다’에서 기업과 지역사회와의 관계를 집중 조명하고 이에 대한 진정성을 보여준다.

시몬스 침대는 이번 다큐멘터리를 통해 지역과 함께 호흡하며 기업이 지역사회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과 그 관계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한국 시몬스의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이천 지역과 상생의 가치를 높이는 모습을 보여준다. 시몬스 침대가 함께 하는 SBS 일요 특선 다큐멘터리는 오는 30일 오전 7시 40분 SBS에서 방영된다.

■전속모델로 배우 유지태와 가수 임영웅 발탁=경동나비엔이 명품 배우 유지태와 대세 가수 임영웅을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배우 유지태는 5년째 경동나비엔과 함께 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 브랜드 ‘나비엔 메이트’ 전속 모델로서 유지태와 함께 듀얼 모델로 활약 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은 중장년층부터 젊은 세대까지 아우르는 소비자 친화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확대하기 위해 기존 모델인 유지태와 신규 모델 임영웅을 각기 다른 채널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목캔디·찰떡파이 가격 평균10.8% 인상=롯데제과가 내달 1일부터 순차적으로 목캔디와 찰떡파이의 가격을 평균 10.8% 인상한다.

이 같은 조치는 각종 원부자재 가격 및 인건비, 판촉비 등의 상승으로 경영 제반 환경 악화에 따른 것이다. 갑 타입의 목캔디는 권장소비자가격 기준으로 800원에서 1000원으로 200원 인상한다. 대용량 제품들은 가격을 유지하고 용량만 축소한다. 찰떡파이는 용량을 축소한다. 6개들이는 225g에서 210g, 10개들이는 375g에서 350g으로 줄였다.

■한국휠체어농구리그 포카리스웨트 음료 지원=동아오츠카가 한국휠체어농구리그(KWBL)의 공식 음료를 지원한다.

동아오츠카는 음료기업으로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홀트 전국 휠체어 농구대회, 서울국제휠체어마라톤 후원 등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위한 활동들을 지속해오고 있다. 동아오츠카는 휠체어농구리그 선수들의 수분 보충을 위한 포카리스웨트와 마신다 생수 등 경기에 필요한 음료를 지원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취약계층 아동 위해 면 마스크 기부=롯데홈쇼핑은 TV홈쇼핑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기부 캠페인과 임직원 비대면 봉사활동을 통해 모아진 면 마스크 1만장을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한다.

롯데홈쇼핑은 기부 방송을 통해 적립된 마스크 9800개와 임직원 비대면 봉사활동으로 제작한 200개를 더해 총 1만개의 면 마스크를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를 통해 소외계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기부되는 마스크는 고급 면 소재에 코팅 처리를 해 제습 기능을 더하고 교체용 필터도 사용 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했다.

■‘뷰티 인사이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참가=아모레퍼시픽이 유엔(UN)총회 주간 큐레이션 매거진 ‘뷰티 인사이드(Beauty Inside) 3호’로 2020 서울 아트 북 페어 ‘언리미티드 에디션(UNLIMITED EDITION) 12’에 참가한다.

이번 뷰티 인사이드 3호는 ‘기후변화’를 주요 의제로 다룬 2019년 유엔총회의 이모저모를 담았다. 특히 ‘Zero Hour NYC’의 공동 수석 기획자 레이철 리, ‘LOOP’의 부대표 클레멘스 슈미드, 뉴욕 전역을 연결하는 도로로 지속가능한 도시를 그리는 ‘Brooklyn Greenway Initiative’의 테리 카르타 등 지구를 지키려는 각계 인사들의 노력을 깊이 있게 조명했다.

■전세계 단독 한정판 피규어=롯데마트가 글로벌 완구 브랜드인 ‘에포크社’와 협업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바니안 아기동물 초코와플’로 28일부터 전국 롯데마트에서 단독으로 2만개를 한정 판매한다. 해당 스낵 안에는 ‘실바니안 패밀리’의 한정판 피규어가 동봉돼있다. 롯데마트가 캐릭터 스낵을 지속 출시하는 것은 캐릭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은 완구뿐만 아니라 스낵, 팬시, 잡화 등 다양한 캐릭터 관련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기 때문이다.

■권순우 선수 테니스화 특별 한정판=휠라는 대한민국 테니스를 대표하는 권순우 선수의 남자프로테니스(ATP)투어 US오픈 선전을 기원하며 테니스화 ‘권순우 선수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권순우 선수 스페셜 에디션’은 권순우 선수가 실제 대회에서 착용하는 ‘엑실러스2 에너자이즈드(Axilus2 Energized)’다. 휠라는 자체 개발한 에너자이즈드 폼을 사용해 신발의 무게를 줄이고 통풍성을 높여 선수들의 기량 극대화에 도움이 되도록 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앞부분에 권순우 이니셜까지 특별 각인돼 있다.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시리얼 브랜드 켈로그와 협업한 9월 이달의 맛 ‘매시업스 시리얼’을 출시한다.

오는 1일 출시되는 ‘매시업스 시리얼’은 ‘콘푸로스트 아이스크림’과 ‘첵스 초코 아이스크림’ 2종을 조합하고, 초코 코팅된 첵스 초코 크럼블을 넣어 식감까지 살린 제품이다. 이와 함께 첵스 초코를 활용한 새로운 음료와 디저트도 출시한다. ‘첵스 초코 쉐이크’와 ‘첵스 초코 아이스 모찌’를 만나볼 수 있다.

■CNP 차앤박화장품 ‘레티날 DX™ 트리트먼트’=LG생활건강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를 출시한다.

‘레티날 DX™ 트리트먼트‘는 레티날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모공의 1/10 사이즈로 잘게 쪼갠 CNP 레티날 DX™와 아데노신, 세드롤,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등을 포함한 포뮬러가 주름 개선 및 탄력 증진 효과를 선사한다. 내용물 보호를 위해 공기 차단 매커니즘이 적용된 특수 튜브를 사용해서 성분의 효능을 지키면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