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C한국예술원은 지난 22일 홍대 얼라이브홀 무대에서 열린 ‘Answer record와 함께하는 ROOKIES OF KAC 시즌7’를 성료했다.
KAC한국예술원은 지난 22일 홍대 얼라이브홀 무대에서 열린 ‘Answer record와 함께하는 ROOKIES OF KAC 시즌7’를 성료했다.

KAC한국예술원은 지난 22일 홍대 얼라이브홀 무대에서 열린 ‘Answer record와 함께하는 ROOKIES OF KAC 시즌7’를 성료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경연은 ‘Answer record와 함께하는 ROOKIES OF KAC 시즌7’의 결선 무대로 영상 UCC 예선 1차와 한국예술원 본관에서 진행한 2차 예선을 거쳐 진출한 10팀이 열띤 경연을 펼쳐 최종 수상자가 가려졌다.

심사위원으로 한국예술원 힙합과정 MC메타 교수, 래퍼 딥플로우, JA강준모 교수, 톡스 교수, THE Z 교수, 돈 마르코 교수, 래퍼 Jaylogic 등이 자리한 가운데 ‘TOP10’ 중 가장 많은 평가를 받은 박원정 학생이 대상을 차지하였다.

이외에도 참가자 중 임재형 학생이 금상, 백시열 학생이 은상을 차지했다. 동상으로는 김현직 학생이 차지해 상금 및 KAC한국예술원 입학 시 장학금을 받게 된다.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무관중으로 진행한 이번 경연은 한국예술원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며 힙합 음악팬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었다.

한국예술원 힙합과정이 개최한 이번 힙합경연대회는 그 동안 고등래퍼 시즌2 최종 우승자인 김하온 뿐만 아니라 고등래퍼 시즌2 새미파이널 진출한 방재민, 결승 진출한 조원우까지 참여해 수상한 기록이 있다.

한국예술원 힙합과정은 스타 교수진으로 멤버 MC메타와 래퍼 나찰, 브랜뉴뮤직 소속·힙합그룹 이루펀트 멤버 키비, JA 강준모, 이용석(ToX, 톡스) 교수 등 현업 교수진이 구성돼 매년 정기공연과 대형 엔터테인먼트 오디션 지원, 장학혜택 등 래퍼 데뷔를 위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클레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